신소이 프로필과 쇼핑몰 정보

2018년 8월 8일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발라드 가수 VOS의 멤버 최현준과 그의 아내 신소이가 출연했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신소이가 쇼핑몰에 대표라고 합니다. 신소이의 쇼핑몰에 대해 알아볼게요.



방송에서 신소이가 쇼핑몰 대표라고 소개하는 부분입니다.


의류 쇼핑몰 사장이지만 몸매가 좋아 모델로도 활동중입니다. 대단합니다~!!


방송에서 살짝 공개된 회사 모습입니다. 다들 열심히 일을 하고 있군요 ㅎㅎ




신소이는 1985년생으로 나이는 34살이라고 합니다. 상당한 동안입니다.

2014년에 VOS(Voice Of Soul)의 멤버 최현준과 결혼을 했습니다.


신소이가 대표로 있는 쇼핑몰이 큐니걸스라고 알려져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큐니걸스 홈페이지(http://www.qng.co.kr)를 방문하여 쇼핑몰 정보를 보면 CEO가 강수현이라고 나오며 신소이의 이름은 찾을 수 없습니다.


신소이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면 소이다 라는 쇼핑몰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신소이다 라는 의미같죠? ㅎㅎ

(신소이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shinsoi_da/ 임)


소이다 홈페이지(http://www.soida.co.kr/)를 방문해서 회사 정보를 보겠습니다.


OWNER(소유자)는 큐니걸스와 마찬가지로 강수현으로 되어있습니다.

대신 CPO에 신소이 이름이 있습니다.

CPO는 Chief Product Officer를 의미하는 것 같은데 제품 구매/관리 최고 담당자라고 보면 됩니다.


강수현이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신소이와 공동대표 정도로 보면 되지 않을까요?


소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신소이가 모델로 활동중인 사진을 바로 볼 수 있네요.

신기합니다.




옷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