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이영자 추억의 골뱅이 맛집 위치 정보

2018년 8월 23일 방송된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그리워하던 골뱅이집을 방문했습니다. 골뱅이집이 이사하고 사라져 방송에서 수소문을 했었는데 이렇게 다시 찾아오게 된거죠. 여기 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두들 그리워하던 추억의 골뱅이집에 도착했습니다. 가게가 여기로 이사를 왔나보네요.


예전 인테리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재석, 지상렬 등 유명 연예인들의 예전 사진이 있더라구요. 신기신기


김숙은 회식하면 2차로 여기를 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잘 아나봐요.


골뱅이 세트, 계란말이, 치킨, 번데기, 황도를 주문했습니다.


냉 콩나물국?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 얼음이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


이영자는 무거운 뚝배기를 한 손으로 들고 드링킹을 합니다. ㅋㅋ


드디어 골뱅이가 나왔습니다.


예전에 자주 가던 골뱅이집에 와서 다시 먹으면 예전 생각이 참 많이 날 것 같습니다. 추억의 골뱅이 ㅜㅜ


계란말이도 나왔습니다. 그냥 평범한 계란말이 같네요.


치킨도 냠냠. 치킨 위에 골뱅이 무침을 올려 먹으면 짱맛이래요 ㅎㅎ 그럴 것 같죠?


화채도 나왔습니다.

완전 맛집인 것 같지는 않고 과거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가게 같네요.




밥블레스유가 방문한 골뱅이집은

서울 양천구 신정동 134-25 태우빌딩 1층에 위치한

다오래골뱅이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5호선 오목교 역에서 가까운 편입니다.


이렇게 생긴 1층에 위치한 가게입니다. 신기하게도 2층에 학원이 있나봐요? ㅎㅎ


주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골뱅이무침(소) 17,900원

골뱅이무침(대) 20,900원

치킨 16,000원

치킨(소) 12,000원


어른들을 위한 추억의 집이라

젊은 사람들이 가면 조금 실망할 수도 있지 않을까요?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