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블레스유 장도연 김숙 빵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8년 10월 11일 방송된 밥블레스유에서 공개된 빵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도연의 집에 놀러 가기로 한 언니들. 김숙과 장도연은 빵집에 들려 먹을 거리를 사러 갑니다. 나머지 언니들은.. 주인이 없는 집에 미리 가기로 하구요 ㅎㅎ


어느 작은 빵집에 도착했습니다. 장도전이 추천하는 핫플레이스래요.


배우 윤승아가 이 빵집을 알려줬다고 합니다. 서로 친분이 있나봐요.ㅎㅎ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팝니다.


그러나 김숙은 이미 이 빵집을 알고 있습니다. 장도연보다 더 많은 것들을 알고 있어요.


이 가게에서 사용하는 로도의 유래까지 알고 있어요. 사장님의 아이가 그린 그림입니다.


김숙이 너무 잘 알고 있어 깜짝 놀란 장도연 ㅋㅋ


가게 내부는 꽤나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빵은 다양합니다. 고소한 치즈가 들어간 쫀득한 먹물 식빵!


올리브가 들어간 빵?


쌀로 만든 촉촉한 케익


흑미쌀 도넛


먹물 식빵인가요? 빵을 시식합니다.


엄청 맛있나봐요 ㅋㅋ


상큼한 크림치즈 바질 빵도 좀 자세히 나왔습니다. PPL이 아니라고 해요.




김숙과 장도연이 방문했던 가게는

서울 강남구 논현로 149길 19에 위치한

외계인방앗간 본점입니다.


사장님의 아이가 그렸다는 로고는 이거인 것 같아요 ㅋㅋ 외계인 모습입니다.


위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 파악 가능합니다.


사진으로도 가게가 작아 보이네요.


빵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http://www.alienmill.co.kr/default/business/01.php?top=2&sub=0 에서 판매하는 빵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공식 홈페이지에 가격은 안나와있네요 ㅜㅜ




외계인 방앗간 체인점이 강남 말고도 영등포점, 목동점, 원효점, 공덕점, 마포용감점, 행당점, 화정점 등등이 있으니 가까운 곳을 방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