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 임송이 방문한 피자뷔페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박성광과.. 그보다 더 유명한? 임송 매니저가 방문한 피자뷔페에 대해 알아볼게요.



박성광, 임송 그리고 임송의 친여동생 이렇게 3명이서 신촌에 위치한 어느 피자뷔페에 도착했습니다.


임송의 동생 임산하는 송이보다 1잘 어린데 송이가 어릴때부터 손잡고 다녔대요 ㅎㅎ 잃어버릴까봐. 그렇다네요.


피자뷔페 내부입니다. 상당히 크네요. 좌석간 거리도 넓습니다.


자리를 잡고~~


바로 음식을 가지러 갑니다. ㅋㅋ


피자부페는 처음 보네요. 다양한 피자가 있습니다~!


피자 줍줍~ ㅋㅋ


소떡소떡 피자도 있습니다. 이영자 효과라고 해요 ㅎㅎ


놀라워하는 심형탁 ㅋㅋ


후식을 진짜 쿨하게 패스하더라구요 ㅎㅎ 일단은 피자에 집중하는 거죠.


박성광도 음식을 가지러 나왔습니다.


많이 못먹는 박성광은 스프도 담네요 ㅎㅎ 놀라워하는 이영자.


박성광이 음식 가지러 간 동안 자매는 안먹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임송의 동생이 피자를 먹습니다. 피자를 롤 케이크처럼 돌돌 맙니다..


그리곤 한 입에 쏘옥 ㅋㅋ


말리는 임송 매니저 ㅋㅋㅋㅋㅋ


다시 피자를 고르러 나왔습니다. ㅎㅎ


피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이 있네요. 게살볶음밥? 같은 음식읍니다.


디저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나봐요 우와~


정말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ㅎㅎ

박성광이 음식을 적게 먹으니... 두 자매가 마음 껏 못 먹던 것 같아 조금 아쉽긴하네요.




박성광과 두 자매가 방문했던 곳은

서울 마포구 신촌로 94 그랜드플라자 5층에 위치한

피자몰 신촌점입니다.


위 사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 신촌역과 붙어있습니다. 입지가 정말 좋아요.


이렇게 큰 건물의 5층에 피자몰(Pizza Mall)이 있습니다.


평일에는 9,900원

주말/공휴일에는 14,900원

의 요금이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 같은데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봐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