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필모 서수연 운영하는 레스토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2018년 11월 15일 방송된 연애의맛에서 공개된 서수연이 운영한다는 레스토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대에서 CC 데이트를 하고 난 후 서수연의 차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서수연이 말을 꺼냅니다. 자기가 레스토랑을 하는데 거기 가서 맛있는거 먹자고 합니다. 아마 가족이 운영하는 거겠죠?


그 레스토랑에 서수연의 친 오빠가 있을 수도 있다고 미리 알려줍니다. ㄷㄷ


얼떨결에.. 처월드에 입성하게 됩니다. 작은 레스토랑이 아니고 정말 커 보이는 식당입니다.


긴장을 하면 바보가 되어버리는 이필모.. ㅎㅎ 과일 바구니를 선물로 사왔네요.


긴장감을 내비치는 이필모 ㅎㅎㅎ


분위기 있어 보이는 식당에 들어오니 서수연의 오빠가 카운터를 보고 있습니다.


내부에 들어와 정식으로 인사를 합니다.


이 분이 서수연의 친오빠입니다. 


방송에서 제작진은 서수연의 나이가 34살이라고 했습니다. 서수연보다 2살이 많으니 친오빠는 36살 이겠네요. 참고로 이필모는 1974년생으로 45살이며 서수연과 11살의 나이차이가 납니다.


어색한 정적이 흐르고... ㅎㅎㅎ 아쉽게도 이 날 방송은 여기서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다음주 예고?를 보니 서수연의 어머니가 갑작스럽게 이 곳을 방문했더라구요.


이필모 또 바보되겠네 ㅜ.ㅜ..


반대로 서수연이 이필모 어머님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도대체 다음주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건가요?




방송에서 공개된 서수연이 운영한다는 레스토랑은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75길 6 송은아트스페이스 1층에 위치한

아티초크0125(Artichoke 0125)입니다.


건물 전체가 레스토랑인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닌가 봅니다. 1층만 레스토랑 이고 2층에는 예술 관련 업체가 있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진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블로그 방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yellownoda/221391837201




공식홈페이지 주소는 http://artichoke0125.com/ 입니다. 그런데 공식 홈페이지에 딱히 좋은 정보가 없네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