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손예진 필라테스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 손예진이 다니는 필라테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이 손예진을 따라 어느 건물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여기가 바로.. 배우 손예진이 10년 동안 운동을 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독특한 기구들이 있는 이 곳은.. 바로 필라테스를 하는 곳입니다.


손예진의 10년지기 운동 메이트이자 이 팔리테스를 운영하는 문지숙님입니다.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TRX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손예진이 TRX 강사 자격증을 딴지 8년 정도 됐나봐요.


여리여리한 이미지와 달리 손예진은 첫 동작부터.. 고난이도의 동작을 보여주네요. ㄷㄷ 유연성이 좋아보입니다.


자이로토닉이라는 기구도 사용했습니다. 체력과 유연성, 특히 관절 운동에 좋다고 하네요.


손예진은 아주 우아하게.. 시범을 보여줬습니다. ㅎㅎ


멤버들 중에는 육성재가 제일 잘 따라하네요.


그리고.. TRX라는 것도 했습니다. TRX는 Total body Resistance eXercise의 약자라고 하는데요 전신 저항 운동을 의미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그냥 열심히 운동하는 거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이상윤은 땀까지 흘리더라구요. 유산소 운동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배우 손예진이 다니는 필라테스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7-4 한일빌딩 3층에 위치한 문지숙필라테스입니다.

(전화번호 : 02-518-3032)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예쁘게 생긴 건물의 3층에 필라테스가 있습니다.


원장님 프로필입니다. 이대 무용과를 졸업하셨군요! 배우 손예진이 다닐정도면.. 뭐 말 안해도 좋은 곳일 것 같습니다. ㅎ


가격은 홈페이지에 나와있지 않으나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어떤 분이 2016년 초에 6개월 회원권(72회)을 96만9천원에 구입했다고 하네요.

6개월에 72회이면 1개월에 12회이고 일주일에 3회 정도 방문하는 양이네요.


6개월로 끊었을 때 할인되는 금액을 생각하면.. 1달 12회 기준으로는 20만원 정도 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을 해봅니다.. ㅎㅎ




가격은 대충 이 정도이니 참고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mpilates.com/ 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