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서수연 이필모가 머무른 펜션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연애의맛에서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머무른 정동진에 있는 펜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필모는 서수연에게 납치? 당해서 갑자기 어디론가 끌려가고 있습니다. 예전 어느 저녁에 이필모가 갑자기 서수연을 데리고 부산에 내려가서 외박을 한 적이 있거든요. 이번에는 반대로 서수연이 이필모를 데리고 갑니다. ㅋㅋ


늦게 출발하기도 했고 거리고 좀 되서.. 무려 새벽 4시가 되서야 정동진에 있는 펜션에 도착했습니다.


서수연과 아주 사이가 가깝다는 사람은 이지안이었습니다. 알고보니 배우 이병헌의 동생이었습니다. 과거에 미스코리아 한 적도 있고 개명한 적도 있나봐요.


닮았나요? 잘 보면 눈 쪽이 조금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여기 펜션은 1층에 주차장이 있고 2층부터가 방인 것 같아요. 건물이 깔끔해 보이네요.


늦은 새벽 계단을 통해 올라갑니다.


방 내부 모습이에요.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침실이 자세히 공개되진 않았는데 복층이래요.


새벽에 모여 고기를 굽고 술을 마십니다. ㅎㅎ 정말 배고프겠어요.


맛있게 고기를 구워줍니다.


새벽에 감성에 빠진 이필모.. 여기가 너무 좋대요 ㅋㅋ


이필모는 서수연과 이지안이 자기 이야기를 하자 화장실을 다녀오겠다고 하네요.


그러나.. 졸려서 돌아오지 않고 잠을 잡니다. ㅎㅎ 10시간 뮤지컬 연습 후 쉬지도 못하고 펜션에 와서 그렇습니다. 시간이 워낙 늦기도 했구요.




이필모와 서수연이 정동진에서 머무른 펜션은 이지안이 운영하는 펜션 지아니입니다. 지안이네 펜션, 지아니 펜션등으로 불리는 것 같은데 정확한 이름은 아닙니다. 2018년 올해 여름부터 시작했으며 3개동으로 구성된 펜션입니다.


위의 지도에서 정확한 위치 파악 가능합니다.

주소 :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3길 32-1(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146-5)


3개동이 아닌 5개동은 되는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규모가 크고.. 아주 깔끔합니다. 3층에는 작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겨울에는 안되는 것 같네요. 반려동물과도 같이 지낼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밤이되니 펜션이 더욱 멋져 보이네요. 멀리 바다도 보입니다.




성인 2명 기준으로 1박 이용 요금(가격)은 25~30만원 정도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pensionjianni.com/ 입니다.


홈페이지도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실시간으로 예약도 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