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당신의 하우스헬퍼 몇부작? 드라마 정보

2018년 7월 4일부터 수목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가 방송되고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몇부작으로 편성될까요? 이와 더불어 드라마 기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수목 미니시리즈이지만 생각보다는 긴 32부작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하루에 2회를 방송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냥 16부작으로 알고 있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일정에 문제가 없다면 8월 23일(목) 31회,32회가 방송되고 드라마가 막을 내리게 될 것입니다.






요즘 인기를 끄는 드라마 김비서가 왜 이럴까는 웹툰과 소설이 원작입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도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네이버나 다음 웹툰에서 연재된 작품이 아니고 KTOON에서 연재된 작품이기에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실 것 같습니다.

2014년 3월 14일 시즌1 1화를 시작으로 

2017년 3월 3일 시즌3 후기를 올리며 완결된 작품입니다.


웹툰 링크(유료) : https://www.myktoon.com/web/works/list.kt?worksseq=56




신다은과 임성빈을 주선해줘서 화제가 되고 있는 하석진이 남자 주인공 김지운 역할을 맡았습니다. 제목에 있는 하우스헬퍼는 가사도우미를 의미합니다.

이런 멋진 주인공이 여러 사람의 집을 정리해주면서 발생하는 일이 드라마의 내용입니다.



여자주인공 임다영 역할을 맡은 배우?는 보나입니다. 알고보니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였네요. 본명은 김지연이라고 합니다. 

우주소녀 하면 성소만 떠오르는데, 이 드라마로 인해 보나도 유명해지길 바랍니다.



이 포스터가 드라마의 내용을 제일 잘 표현해주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제 시작하는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 많이 사랑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 http://www.kbs.co.kr/drama/yourhousehelper/about/program/index.html


이상으로 KBS2 미니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대해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