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쌈디 의자 제품 정보~

2018년 8월 3일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쌈디가 새로 이사간 집이 공개됐는데 새 집의 거실에 있는 의자가 아주 독특해 눈에 띄였습니다. 이 의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쌈디의 새 집에 와서 일만하는 엄마에게 의자?에 앉아서 좀 쉬라고 합니다.


"이게 뭐꼬? 야야" ㅋㅋ


예상과 달리 너무 편하다고 하네요.


고객님이 대 만족하심 ㅎㅎ


부작용 : 의자를 달라고 합니다 ㅋㅋ


쌈디가 하나 사준다고 하네요.




이 의자는 어느 회사의 제품일까요?

바로..



루밍이라는 회사의 제품입니다.


room과 ing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이탈리아, 프랑스, 스위스, 영국, 미국과 요즘 트랜드인 북유럽 등 세계각지의 인테리어 관련 제품을 루밍의 감각으로 선정하여 소개하는 디자인 편집 매장입니다.




쉽게 말해 직접 제품을 생산하지는 않고 외국 제품들 들여와 파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쌈디가 사용한 의자는 Pony White라는 모델인데

Plastic Version과 Fabric Version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플라스틱 모델의 가격은 48만원

패브릭 모델의 가격은 355만원으로 가격 차이가 상당하며 둘 다 고가입니다. ㄷㄷ


플라스틱 모델은 말 그대로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페브릭 모델은 위 사진과 같이 옷 섬유와 같은 재질로 만들어집니다.

더 부드러울 것 같긴한데 가격이 엄청 올라가네요.




제품 상세 정보 및 구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플라스틸 모델(48만원) : http://www.room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301&cate_no=235&display_group=1

패브릭 모델(355만원) : http://www.room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234&cate_no=235&display_group=1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