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비키니 몸매 알아보자

매력녀2018. 6. 18. 11:55

안녕하세요.


요즘 잘 나가는 배우인 설인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에서 프로필을 보면 나이가 안나와서 나이가 많은가? 했더니 1996년 1월 3일생이네요. 올해 23살로 어린 배우입니다.

프로필 상에 설인아의 키는 167cm라고 되어있지만 이 키보다는 살짝 작을 것 같습니다.



저도 강아지 좋아하는데, 설인아도 강아지를 집에서 키우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인데 개들과 찍은 사진이 많아요.



실제로도 어리지만 동안에 귀여운 외모라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을 보니 아이린을 살짝 닮은 것 같네요.

과거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를 보니 춤에도 소질이 있는 것 같습니다.



연기와 춤 뿐만 아니라 게임도 좋아하나 봅니다!

촬영 대기하면서 폰으로 배틀 그라운드(배그) 모바일을 했나보더라구요 ㅋㅋ

1등 하셨네요?


런닝맨 출연 뿐만 아니라 지금은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멕시코편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힘든 환경 속에서도 밝은 성격을 보이더라구요.


설인아는 몸매도 좋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인스타에서는 몸매가 들어나는 사진을 찾지 못했습니다.

비키니 옷 입은 사진은 없고 몸매가 드러나지 않는 옷을 주로 입더라구요.

아마.. 특별한 날에만 화려한 옷을 입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2017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쇼 시트콤 여자 신인상을 탄 설인아의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확실히 동안에 글래머 배우입니다.

목소리도 좋고 참 장점이 많은 배우입니다.


젊은 배우이기에 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설인아의 비키니 사진은 찾지 못했지만

비스무리한 사진을 찾은 것으로 만족하고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설인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seorina/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