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 출연하는 서은수 프로필

매력녀2018. 9. 9. 14:14


2018년 9월 8일 방송된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은 이연복 셰프를 중심으로.. 몇 명의 알바?와 함께 실제 중국으로 건너가 한국식 짜장면과 짬뽕을 팔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여기서 이연복 셰프를 도와주는 보조 중 한 명으로 서은수가 출연했습니다.




서은수는 1994년 3월 2일 생으로 2018년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프로필 상에 의하면 키가 170cm라고 합니다. 이 사진을 보면 단화를 신고도 키 180cm로 알려진 김강우(왼쪽에서 2번째)와 키 차이가 많이 나지 않습니다. 프로필 상에서 서은주가 키를 줄이고.. 김강우가 키를 더 늘린 것 같네요. 추측으로는 서은주 키가 170cm를 조금 넘고.. 김강우는 180cm 조금 안될 것 같습니다.


저는 드라마를 잘 안봐서 ㅎㅎ 근래에 런닝맨에 출연했을 때 처음 봤습니다. 황금빛 내 인생이라는 드라마에서 서지수 역으로 열연했다고 하네요.


이 모습을 보니.. 카라의 한승연을 닮은 것도 같습니다.


그리고! 대박인 것은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보던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모델로 활동했다는 것입니다.




저도 이 광고를 본 적이 있는데 참해 보이는 이 모델은 누구일까? 궁금해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냥 잘생긴 일반인을 썼나? 했었는데 유명한 배우였네요.




약간 다른 버전의 광고인데 이 광고도 본 적이 있습니다. ㅎㅎ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0129432&memberNo=29919818 글을 봐주세요.


드라마에서도 근면성실한 역할을 많이 맡나봐요 ㅎㅎ


어린 나이임에도 피팅 모델을 시작으로 많을 알바를 해봤다고 합니다. 큰 키에 몸매가 좋으니 피팅 모델에서 인기가 많았을 것 같네요.


빠리바게트, 딤섭집, 카페 등 알바 경험이 많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기까지 고생이 많았을 것 같네요.


모든 막일, 잡일 맡겨만 달라는 그녀!




그녀의 활약이 궁금하신 분은 현지에서 먹힐까? 중국편을 봐주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