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남친 폭행 혐의로 조사 예정?

연예 & 뉴스/핫이슈2018. 9. 13. 10:29

좀 전에 실시간 검색어를 보니 구하라가 1위더라구요. 무슨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1등이겠거니 했는데 구하라가 남친 폭행혐의로 조사를 받을 예정이라는 충격적인 내용의 기사였습니다.




아직 정확한 사실은 모르겠으나 어제 밤(정확히는 2018년 9월 12일 밤 12시 30분)에 구하라가.. 헤어지자고 말하는 남자친구의 말에 화가나서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폭행 장소는 논현동에 위치한 구하라의 집이라고 하네요.


구하라는 2018년 2월 tvN의 서울메이트에 출연하여 그녀의 집과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논현동 고급 빌라에서 구하라가 살고 있었습니다. 아직도 여기 사는 것 같네요.


집 내부는 아주 넓은 복층형 구조에요.




사실 잘 이해가 되지 않네요. 구하라가 뭐가 아쉬워서 폭행을 했다는 것인지..

폭행 사건이 일어나고 아직 시간이 얼마되지 않아 구하라 측의 입장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헤어짐을 말하면 여성이 폭행을 받는데 이번 사건은 그 반대라고 하니.. 좀 의외네요.


정확한 사건 내용은 구하라 측의 입장도 들어봐야할 것 같습니다.

어쨋든 충격적인 뉴스네요..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서 내려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