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외할머니에서 방문한 한의원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2018년 12월 29일 방송된 삼청동 외할머니에서 김영철과 외국 할머니들이 방문한 한의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영철과 헝가리 할머니(안나)와 벨기에 할머니(베로니끄) 그리고 헝가리어를 잘해서 섭외가 된 배우 한수연이 한의원을 방문했습니다. 할머니들의 몸을 치료받기 위해 왔습니다.


먼저 베로니끄 할머니가 김영철과 함께 들어와 상담을 받았습니다. 발목 뼈가 부러진 적이 있어 발목이 불편하다고 하네요.


한의사는 이런 경우에 침이 도움이 된다며 평소 불편했던 팔꿈치와 발목에 침을 맞기로 결정합니다.


다음은 안나 할머니가 상담받습니다. 그런데 영어를 아닌 헝가리어를 씁니다. ㄷㄷ


우리나라에 헝가리어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다행히 배우 한수연이 헝가리어를 아주 잘해서 통역을 다 해줍니다.


진짜 수연이 없었다면 오늘 진찰하기 어려웠을 거에요.


베로니끄 할머니는 침을 맞고 온풍기를 쬡니다.


안나 할머니는 누운 자세로 침을 꽤 많이 맞았습니다. 외국에는 침이 생소할텐데 괜찮을까요?


그런데 의외로 두 사람 다 잠을 잘 잡니다.. ㅋㅋ


요리하느라 힘들텐데 짧지만 휴식을 좀 취한 것 같네요.

이 프로그램이 요리 프로라 그런지 침을 맞고 난 이후에 어떻게 좋아졌는지에 대한 설명이 없어 아쉽네요.



이영철과 한수연이 할머니들과 방문한 한의원은 서울 종로구 계동2길 9(계동 125-2)에 위치한 자비손한의원입니다.

(전화번호: 02-747-3399)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3호선 안국역에서 가깝네요.


위 사진처럼 한옥스타일의 건물에 한의원이 있습니다.


한의원이 맞나?하는 생각이 드는 모습이네요 ㅎ


한의원 내부사진입니다. 한국의 멋이 보이네요.


침 맞는곳입니다. 모두 깔끔해 보입니다.




자비손한의원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주소는 https://blog.naver.com/superjjune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