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스웨덴 친구들 줄 없는 번지점프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제이콥과 그의 스웨덴 친구들이 참여했던 줄업는 번지점프? 자유낙하 기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이콥과 친구들이 강원도 인제의 어느 타워로 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찾아간 타워는 높이가 무려 50m입니다.


코앞에서 보니 타워는 더 거대했습니다. 긴장하는 친구들.


먼저 용감한 페트릭이 번지점프를 합니다. 보기만해도 아찔한 철장?을 타고 위로 올라가야 합니다.


그 뒤로 안전망이 따라 올라 옵니다.


어느새 목표 위치에 도달했습니다. 실제로 보면 기절한만한 풍경입니다. ㄷㄷ 땅의 사람이 개미처럼 보여요.


기겁하는 MC들 ㄷㄷ


페트릭이 조심스럽게 하강 위치로 이동됩니다.


아파트 20층 높이에서 줄 하나에 매달려 있는 상태입니다. ㄷㄷㄷ 번지 준비 완료?? ㄷㄷ


3, 2, 1 그리고는 연결되어 있던 줄이 분리됩니다.. 위 사진이 떨어지는 모습이에요.


페트릭은 무서웠는지 아무말이나 합니다. ㅎㅎ 혼잣말로 "지옥에나 가라" 라고 했다네요.


아파트 20층 높이에서 떨어져도 단 2초만에 떨어진다고 해요.. 우아... 2초.


50m상공에서 말 그대로 정말 자유낙하를 했습니다.


페트릭은 자유낙하 후 생생한 소감을 전달합니다.


"정말 재미있었어. 기분은 '지금 내가 죽는구나'였어" ㅋㅋㅋ 정말 강심장 아니면 시도도 못해볼 것 같네요 ㅜ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제이콥과 친구들이 체험한 줄없는 번지점프는 인제나르샤파크에서 이용가능한 스카이다이빙(스카이 점프, 줄없는 번지점프)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방송에서 봤듯이 웅장한 높이의 타워입니다.


인제 나르샤파크에서 번지점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들이 이용 가능하네요.


스카이워크 이용요금(가격)은 4만원입니다. 인제군민의 경우 할인이 되어 3.7만원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inje-themepark.com/ 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