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비서가 왜 그럴까 몇부작인지 알아보기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잘 보고들 계신가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2018년 6월 6일 1화를 시작으로, 5화까지 방송이 됐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몇부작인지 알아보니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는 편성 횟수가 적네요. 예정대로라면 7월 26일 목요일에 마지막화가 방송됩니다.



김비서는 왜 그럴까 드라마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웹툰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소설은 2권으로 연재가 완료됐는데 웹툰은 아직 연재중입니다.  ㅎㅎ 좀 복잡하죠? 웹툰은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48704250&page=2 에서 5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남자가 봐도 멋있는 박서준은 남자 주인공 이영준 역할을 맡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물 소개를 보면 드라마의 전체적인 내용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이영준 (33세, 유명그룹 부회장)


"내가 사랑하는 건 완벽한 인간이야. 그래서 난 나만 사랑하지!"

#사랑해 영준아 #일은 완벽, 연애엔 철벽 #5개 국어 가능 #김비서 퇴사는 불가능


신께서 ‘이영준’ 이란 인간을 만드실 땐,

에너지드링크 쭉쭉 빨아가며 사흘 밤낮 바짝 집중해서 빚어낸 것이 분명하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흠결 없는 인간이 있을 리가...


잘생긴 얼굴, 완벽한 비율, 영특한 머리, 탁월한 경영 능력까지!

태어나서 지금까지, 늘 모든 분야에서 독보적인 1위였다.


스스로를 너~무 사랑한 나머지 연애 한 번 안 하고,

스스로 너~무 잘난 나머지 주변 사람들의 부족함을 견디지 못하는 그가

곁을 허락하는 유일한 사람이 있었으니...

오래된 부부 같은 호흡을 자랑하는 비서, ‘김미소’다.


그런데… 그런 김비서가 어느 날 갑자기 퇴사를 선언한다.

"대체 왜? 나를 보필할 수 있는 초특급 영예를 박차고 나가겠다고...?"

초특급 조건을 제안해보고~ 냉정한 척 메소드 연기를 펼쳐보고~ 블록버스터급 저주를 걸어봤건만...

전혀 흔들리지 않는 김 비서!


나 이영준, 이제껏 살아오며 한 번도 풀지 못 한 숙제는 없었는데…

이 문젠 도저히 풀리지 않는다.


대체...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비서가 왜 그럴까?? 라는 제목은 여기서 나온 것이었네요 ㅎㅎ



박민영은 여자 주인공 김미소 역할을 맡았습니다. 김미소 인물 소개도 볼게요.


김미소 (29세, 이영준 부회장 개인비서)


"남을 위해 사는 인생은 이제 그만.. 이제 나를 위한 인생을 살고 말겠어!"

#전교1등 수능1등급 고졸 #소녀가장 이젠 회사에서 나가장 #나의 오빠를 찾습니다 #미소보고 기분 좋다 오해 마소


이영준 부회장을 9년째 보필하고 있는 개인비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일처리를 해내면서도

‘김미소’란 그녀의 이름처럼 싱글벙글 미소를 잃지 않아 일명 ‘비서계의 명장’, ‘비서계의 인간문화재’라 불린다.


누구의 손길도 불허하는 영준에게 유일하게 타이를 메어줄 수 있는 행운인지 불행인지 헷갈리는 특권을 지녔고,

부회장 영준의 전폭적인 신뢰로 업계 최고 연봉과 혜택을 누리고 있다.


그러나 업무 강도 역시 업계 최고였으니... 새벽 6시 출근, 기약 없는 퇴근.

부회장님이 호출하면 자다가도 뛰어나가야 하는 신세에 심지어 새벽 대리운전까지..

새벽부터 밤까지 내 시간이라곤 한번 갖지 못하고, 남들 다 하는 연애 한 번 못 한 채 숨 가쁘게 살아 왔다.


그런 미소에게 힘이 되어 준 원동력은 가족이다.

정확히는 가족의 빚이다.


어릴 적, 어머니는 병으로 돌아가셨고,

악기상점을 하다 사기를 당한 아버지는 사채를 끌어다 썼다.

아버지 뒷수습과 의대생 언니 두 명의 등록금을 위해 대학 진학도 포기하고 악착같이 돈을 벌었다.


그렇게 9년이 흐르고 서른을 목전에 앞둔 어느 날 결심했다. 모두 내려놓기로...

부회장님, 그리고 가족들... 이제 누군가를 위한 삶이 아닌 오롯이 김미소!!

나를 위한 삶을 살겠다고 결심! 사직서를 던졌다.


그런데...!!

눈 하나 깜짝하지 않을 것 같던 부회장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그녀를 붙잡기 시작한다.

‘익숙한 게 사라지는 게 싫은 거겠지.’ 치부하려 했는데...

점점 진심으로 다가오는 듯 보이는 이 남자...


대체... 부회장님은 왜 그럴까?


김비서가 왜그럴까 5화의 장면을 몇 장 찍어봤습니다. 이 사진을 보니까 박서준 진짜 키 커 보이네요. 박서준은 1988년 12월 16일 생으로 키가 무려 185cm입니다. 현실에서도 다 가진 남자 아닌가요?


박서준이 웃고 있습니다. 으흐흐



극 중에서 이성연(이태환)과 통화하는 장면입니다. 이성연은 유명그룹의 장남이자 이영준(박서준)의 형입니다. '모르페우스'라는 필명으로 확동하는 작가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서준은 머리를 내린 모습도 섹시합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를 보면 처음에는 좀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 묘한 매력이 있네요. 그래서 인기가 많은 거겠죠?




김비서는 왜 그럴까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program.tving.com/tvn/secretarykim입니다.


오늘 밤에 방송될 6화 예고 영상을 끝으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몇 부작인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비서는 왜 그럴까 많이 사랑해주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