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 홍수현 단골 미용실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2019년 1월 7일 방송된 서울메이트에서 공개된 홍수현의 단골 미용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되어있는 엄청 넓어 보이는 이곳이 바로 홍수현의 10년 달골 뷰티숍입니다.


홍수현 뿐만 아니라 아이돌, 배우 등 유명한 스타가 오나봐요. 워너원의 옹성우도 왔었네요.


이 분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선영 실장님입니다. TV나온다고 한 껏 꾸미고 오셨다네요 ㅎㅎ


도레이가 화장을 받고 있는데 피부가 깨끗해서 베이스 화장?이 금방 끝났습니다.


가수 현아 같은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한 도레이. 화장 중에 처음 보는 무서운 불 고데기가 등장합니다.


동공 지진.. ㅋㅋ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시술?을 받습니다.


속 눈썹이 길어졌다고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원래는 속눈썹이 이상하게 아래로 내려와서 힘들었다고 해요.


헤어를 담당해줄 조준원 디자이너입니다.


마리암의 헤어를 손봐줬습니다.


마리엄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ㅋㅋ


마리암: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은 굉장했어요!


제 머리카락이 무거워서 처지고 형태가 잘 안 잡히거든요.


머리의 층을 조금 내줬는데 그게 너무 좋았어요 라고 하네요 ㅎㅎ


도레이의 비포 애프터 사진입니다.


마지막에 기념사진 찰칵~!



배우 홍수현이 미국 친구들을 데리고 간 10년 단골 미용실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174길 29 3층에 위치한 조이187입니다.

(전화번호: 02-514-0187)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조이187 스타점도 있네요.

3호선 압구정역,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가깝습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3층에 조이187(JOY187)이 있습니다.


헤어, 메이크업, 웨딩, 네일 전문 살롱으로 최고의 감성을 지닌 아티스트, 최고의 시설에서 변화된 모습을 즐겨보세요^^



이 분이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한선영 실장같아요.


그리고 이 분이 머리를 담당했던 조준원 실장 같습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여성 컷 5.5만원

남성 컷 5.5만원

일반펌 16.5만원

염색 22.0만원


강남에 위치한 고급 미용실답게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joy187.com/입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잘 정리되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