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김정훈 게임 모니터 제품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선 김정훈이 사용하는 게임 모니터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김정훈이 연애의맛에 첫 등장했던 때부터 보였던 게임 전용 모니터가 어느 제품인지 궁금했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이지 않아 정확히 어떤 제품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최근 방송에서 김진아가 김정훈의 집에 놀러오면서 모니터가 좀 자세하게 공개됐습니다.


김진아도 TV에서 보던 그 모니터를 봤습니다. ㅋㅋ 직접 의자에 앉아서 모니터를 보네요.


김정훈은 이 모니터로 게임을 하면 끝장난다고 말합니다. ㅋㅋ 아마도 컴퓨터로는 와우(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을 하는 것 같아요. 와우 게임은 1번 하게되면 몇시간은 금방 가서 무서운 게임이에요. ㄷㄷ


김진아도 이 모니터를 실제로 보니 놀라더라구요 ㅎㅎ



김정훈이 게임 전용 모니터로 사용중인 제품은 삼성전자 C49HG90으로 보입니다.

이 모니터의 특징은 32:9 비율의 수퍼 울트라 와이드 스크린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마치 16:9 비율의 일반 모니터가 2개 붙어있는 크기이죠.

요즘 듀얼 모니터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 모니터 1개면 일반 모니터 2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징은 커브드 모니터라는 것입니다. 평면 모니터가 너무 길면 가장자리 시야가 좀 이상하게 보이잖아요. 그래서 그러한 부분도 고려해서 곡선 모니터로 만들었네요.


모니터의 크기가 크다보니.. 무게도 상당할텐데 거치대 쪽의 디자인이 생각보다 단순하네요. 생각보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는 볼 수 없지만 144Hz 주사율을 지원하기에 정말 게이밍 모니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모니터는 60Hz의 주사율을 가져 서든어택같은 FPS게임에서 화면 전환을 빠르게 할 경우 잔상이 생기는 문제를 보입니다. 그래서 잔상이 남는 문제를 피하기 위해 요즘에는 게이밍 모니터로 144Hz를 지원하는 모니터가 인기가 많죠.




삼성에서 이렇게 거의 모든 부분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만들었네요. 다만 한 가지 걱정되는 것은 가격입니다.

아마 정가는 130만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최저가는 110만원 근처입니다.

대기업 제품이라 그런지.. 사실 일반인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은 아니네요 ㅜㅜ



제품 상세 정보가 궁금하거나 구입을 원하시는 분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