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김도균 여친과 인스타 사진보기

매력남2018. 6. 22. 12:47



제가 개인적으로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여성은 오영주입니다. 오영주에 대해서는 지난 포스트에서 다뤘고 이번 포스트에선 김도균에 대한 정보를 찾아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자 중에서는 김도균이 가장 관심이 가더라구요.

하트시그널 시즌2 공식 홈페이지의 입주자 소개에서 김도균에 대한 정보를 보면 위와 같습니다. 사진이 좀 못나온 것 같네요. 훈훈한 외모와 모두가 선망하는 직업까지 겸비한 연애의 원석이라고 표현됐습니다. 모두가 선망하는 직업이 뭘까요?



실제로 그의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kyunk/)에 들어가보면 어제(2018년 6월 21일) 올라온 아래의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새 가운 사진 촬영이 있었나보더라구요. 그의 직업은 바로 존스킨한의원 잠실점의 원장이었던 것입니다! 




존스킨한의원의 공식 홈페이지는 http://www.zonskin.com입니다. 여러 지점이 있는 것 같은데 나혼자산다의 대배우인 이시언도 존스킨한의원을 방문했었나봅니다. 

서지승도 존스킨한의원을 방문했는데 이시언의 여자친구분 맞나요? 사진으로만 봐서는 잘 모르겠네요. 유명인들이 온 것으로 보아 상당히 유명한 병원인 것 같습니다.



존스킨한의원은 2006년에 개업을 했는데 잠실점이 본점입니다. 현재는 서울지역(잠실점, 신촌점, 노원점, 영등포점), 경기지역(분당점, 안양점, 일산점, 수원점), 충정,경상,부산(천안점, 울산점, 서면점)의 각 지역에 지점이 있어서 무려 11개 지점이 있습니다.


피부(여드름, 여드름흉터, 안면홍조 등)와 탈모치료를 주로 담당하는 한의원으로 보입니다. 한의원에서 이런 치료를 한다는 게 신기하네요.


2호선 잠실새내역 근처에 존스킨한의원 잠실본점이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2층에 존스킨한의원 잠실본점이 있습니다. 이 병원에 김도균이 근무하구요. 하트시그널2 방송 이후로.. 많은 분들이 가시지 않았을까요?


비록 최종 결정에서 러브라인이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그는 정말 모든 걸 다 가진 남자 같네요. 경희대 한의대를 졸업하고 한의사를 할 정도면 공부도 정말 잘했다는 거니까요. 한의대 중에서는 경희대 한의대가 가장 들어가기 힘드니 전국에서 손꼽는 상위권 등수였을 겁니다. 외모와 재력 키.. 다 가졌습니다.




인스타에서 사진을 보면 주짓수 운동도 하는 것 같습니다. 주짓수 도복을 입고 있는데 승리가 생각나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하트시그널에 출연중인 김도균입니다. 많은 분들께 관심도 받고, 여러 격려의 말씀도 듣고 지내면서, 참 신기하고 감사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잘못된 루머가 점점 커지는 것 같아 조심스럽게 글을 올립니다. 시그널하우스에 입주할 당시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었다는 루머는 사실이 아닙니다. 촬영 기간동안 서툴지만 진심을 다해 한달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온 마음을 다했던 그 때의 기억들이 여전히 소중한 제가 애인이 있는 상황에서 입주했다는 루머를 접했을 때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그 의혹은 사실이 아닙니다. 저와 지인이었다는 이유로 오해를 사게 된 그분도 지금 무척 당황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 많은 추측과 오해를 줄이기 위해 고민 끝에 글을 썼고 이 해명글을 쓰는것도 주제넘은 건 아닌지 다른 사람에게 또 해가 되는 일은 아닌지 조심스럽습니다. 이 진심이 전해지길 바랄 뿐입니다.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부디 오해 없는 시선으로 하트시그널을 바라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김도균(@dkyunk)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에서 가장 오래된 글을 보면 여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하트시그널2 출연 당시 이미 여친이 있었다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이게 사실이 아님을 말하는 글이었습니다. 제가 진실 여부를 알 수는 없지만.. 그의 말이 진실 같고 진실이길 믿고 싶습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