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박성광 임송 매니저 엄마 식당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2월 9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공개된 임송 매니저의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송 매니저는 휴가차 고향인 창원에 와있습니다. 할머니와 여동생 산하와 함께 엄마가 운영하는 식당으로 가고 있어요.


엄마의 식당에 도착을 했습니다.


부엌에선 엄마가 요리를 준비 중이네요.


박성광은 이미 임송 매니저의 엄마를 본 경험이 있습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다들 송이 매니저의 엄마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합니다. ㅋㅋ


송이 매니저에 의하면.. 엄마랑 동생이랑 다 닮았대요 ㅋㅋ


엄마가 목욕탕에 가면 송이 매니저와 비슷해서 송이 엄마 아니냐고 물어본대요.


드디어 가게에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엄마의 얼굴이 공개 되려는 순간... ㅜㅜ 이 날 송이 매니저 분량은 끝나버렸습니다.

다음주 방송에서 공개될 것 같아요.



전참시 박성광의 매니저인 임송 매니저의 엄마가 운영하는 가게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사림로130번길 5-10에 위치한

담장식당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아쉽게도 서울이 아니라 많은 정보를 구할 수 없네요.

다녀 오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