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한방통닭 맛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2월 9일 방송된 전참시에 재등장한 이영자가 소개한 한방통닭 가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자를 집에 내려다주고 송성호 팀장은 신입 매니저와 단 둘이 어디에 도착했습니다.


영자가 소화 안될 때 약국처럼 들려서 먹는다는 한방 통닭집입니다.


닭 2마리를 포장합니다.


닭 1마리를 먹을 때 '내가 성공했구나'라고 느낀다던 영자.

송성호 매니저는 이 감정을 신입 매니저도 느끼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좋은 사람이에요.


원래 항상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고 합니다.

늦은 시간에 와서 줄이 없네요 ㅎㅎ


새벽에 배고플 때 그냥 먹으라고 합니다.


송성호 매니저는 김치도 빠뜨리지 않고 챙깁니다.


이는 이영자에게 배운 것이죠 ㅎㅎ


각각 닭 1마리씩 챙긴 것 같습니다.

기분 좋은 퇴근길~!!



전참시에서 공개된 이영자의 한방통닭 맛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618-6에 위치한 한방통닭입니다.

(전화번호 : 02-797-8677)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조금 허름한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한방통닭 18,000원

바베큐모듬구이 25,000원




공식 홈페이지(인스타)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annamdonghanbangchicken/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