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건모 고명환 임지은 메밀국수 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2월 10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공개된 개그맨 고명환이 운영하는 메밀국수 가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건모가 개그맨 고명환이 운영하는 메밀국숫집에 왔습니다.


메밀국수를 먹더니 맛있다고 엄청 좋아하네요.


개그맨 고명환은 배우 임지은과 결혼했었네요! 우와~


특이한 것을 많이 하는 김건모는 부부에게 메밀 국수 레시피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가게가 집이랑 너무 멀어서 먹고 싶을 때 올 수가 없대요 ㅋㅋ


고명환은 국수를 만드는 데 필요한 기계들이 있어서 집에서 쉽지 않다고 했지만

김건모는 일단 기계를 가지고 자기의 집으로 가자고 합니다. ㅋㅋ


그리하여.. 진짜로 기계를 가지고 서울에 있는 김건모의 집으로 왔습니다.


직접 반죽을 해서 면을 만들었습니다. 우와~


양념장과 육수 등은 가게에서 가져왔지만 어쨋든 직접 메밀 국수를 만들었습니다.


다 같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미우새에서 잠깐 공개된 개그맨 고명환이 운영하는 메밀국수 맛집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749에 위치한

메밀꽃이피었습니다 일산본점입니다.

(031-977-5569)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지하철에서 거리가 좀 되서.. 입지가 좋은 편은 아니네요.


자동차가 있어야 편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자신의 얼굴을 걸고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가게가 꽤 커요.


주요 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냉메밀 8,000원

온메밀 8,000원

비빔메밀 8,000원

메밀콩국수 8,000원




후기들을 살펴보니 정말로 평가가 좋습니다.

메밀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 해보세요 ㅎㅎ^^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