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다은 쌍꺼풀 수술 논란


2018년 5월 21일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방송부터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과거와 달라보이는 신다은의 모습 때문에 쌍꺼풀 수술 논란이 있었습니다.



2018년 5월 21일 동상이몽2부터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 날 방송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신다은의 모습입니다. 저는 처음보는 사람이구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2017년 9월 4일 방송된 동상이몽2 9화에 스페셜MC로 출연했던 사람이더라구요. 저도 그 당시 이 방송을 봤었음에도 이미지가 너무 달라져서 못알아봤던 거지요. 그래서 쌍커풀 수술이나 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위 사진의 왼쪽이 2017년 9월 4일 방송에서의 모습이고

오른쪽 모습이 2018년 5월 21일 방송에서의 모습입니다.




긴 머리가 짧아졌고 염색을 좀 더 진하게 했습니다.

이에 대해 신다은은 119부작 드라마를 찍는 동안 고구마로 살아서?

일탈을 하고 싶어 드라마가 끝나고 단발로 바꾸고 염색을 했다고 합니다.


찾아보니 신다은이 출연한 119부작 드라마는 MBC드라마 역류입니다.




극중에서 김인영 역할을 했었네요. 


역류에 출연했던 모습입니다.


과거 동상이몽에 출연했던 사진이랑 비교해보면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런 논란이 되자 신다은은 동상이몽2 고정출연 방송이 나간 다음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래의 글을 올렸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hindandan_/)


다래끼 때문에 통통 부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그녀의 인스타에서 과거 게시물을 보면 다래끼 때문에 고생한다는 글을 볼 수 있습니다.


방송활동이 계속 있어서 성형수술을 할 시간은 없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의 사진이랑 비교해봐도 큰 차이는 없네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