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가 정우성에게 추천한 매운낙지 맛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2월 16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이영자가 정우성에게 추천한 매운낙지 가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는 정우성, 김향기가 출연한 영화 증인의 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이영자와 매니저는 시사회가 끝나고 정우성이 있는 대기실을 방문했습니다.

정우성 키가 엄청 크네요. 비율이 ㄷㄷ

간단하게 인사를 하고 같이 저녁을 먹기로 합니다.


낙지를 좋아한다는 정우성에게 이영자는 매운낙지 맛집에서 보자고 합니다.


정우성이 먼저와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 사진의 오른쪽 상단에 이영자의 싸인이 흐리게 보입니다.


정우성의 매니저 최혁재도 같이 왔습니다.


메뉴판 좌측 상단에 보니 ㅎㅎ 맛있는 녀석들에서도 촬영을 왔었나봐요.


이영자의 최애 음식이라는 매운 낙지가 먼저 나왔습니다.


낙지 철판볶음도 나왔어요.


먹교수의 강의가 시작됩니다.


밥과 채소를 먼저 섞어주세요 ㅎ


매운 낚지를 넣고 섞어주면 됩니다.


조개 국물을 살짝 넣고 참기름으로 마무리합니다.

크~ 시원한 조개 국물 맛이 생각 나네요.


정우성도 맛있게 먹습니다. ㅎㅎ


메뉴판에 주의를 돌리고 크게 한 입 먹는 이영자 ㅋㅋㅋ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정우성이 방문한 매운낙지 맛집은

서울 종로구 수표로 122(낙원동 139-1)에 위치한

종로 진낙지 종로점입니다.


1/3/5호선 종로3가역에서 가깝네요.


이렇게 생긴 건물의 1층에 맛집이 있습니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낙지철판볶음(1인분 기준) 19,000원

낙지볶음(1인분) 10,000원




1인분 기준 가격이니 참고해주세요.

매운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ㅎㅎ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