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구준엽 오지혜 타로 궁합 사주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1 마지막화에서 구준엽 오지혜 커플이 방문한 사주&타로를 보았던 점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아파트처럼 생긴 건물에 구준엽, 오지혜 커플이 들어왔습니다.

모자이크가 되어있는데 xxx 사준&타로 이야기라고 적혀 있네요.

사주와 궁합을 보러 왔습니다.


오지혜가 알아본 점집인가봐요.

예약도 미리 했다고 합니다.


집 내부는 인테리어가 대박입니다. ㅋㅋ 너무 신비로운 분위기에요.


오지혜는 신년이라 재미삼아 그리고 좋은 얘기도 들을 겸 왔다고 합니다.


생년 일시부터 물어보네요 ㅎㅎ;;

구준엽과 오지혜의 생년월일이 공개됐습니다.


이 분이 점을 봐주는 사람입니다.


방송에선 "과학적 증명이 안된 개인의 의견입니다"라는 자막이 몇 번 나왔습니다.

방송의 힘이 강력하고.. 무작정 믿으면 안되기 때문이죠.


구준엽의 사주부터 보기 시작합니다. 70세까지 대운이 지속 된다네요?


구준엽의 예전 연애에 대해서도 이야기 합니다.

장거리 연애를 했을 거라고 하는데.. 구준엽이 별 다른 말은 하지 않았지만.. 부정하지도 않았네요.


오지혜 미소? ㅋㅋ


궁합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방송을 봐주세요 ㅎㅎ

너무 길어서 요약하기가 힘듭니다.


결론은 서로 잘 맞나봐요 ㅎㅎ



연애의맛에서 구준엽, 오지혜가 방문한 점집은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3(동교동 155-27) 홍익인간오피스텔 308호에 위치한

김도윤의 타로이야기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홍대역에 있네요.


이렇게 생긴 오피스텔 건물의 3층에 점집이 있습니다.


100% 예약제 상담이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전화 :  010-8752-8211 

상담시간 :  오후2시부터~밤10시




공식 홈페이지(블로그) 주소는 https://blog.naver.com/doyun888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