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 김성수 매니저가 알바하는 치킨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살림남에서 공개된 김성수의 매니저가 알바를 하는 치킨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2월 27일 방송된 살림남(살림하는 남자)에서 김성수의 딸 혜빈이는 친구들을 데리고 어느 치킨 가게에 들어갔습니다.


알고보니 이 치킨집은 혜빈과 친분이 있는 사람이 운영하는 치킨집입니다.


집사직을 맡아 교회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집사님은 서빙과 배달음 담당하고 있네요.


집사님 아내분은 주방에서 요리를 담당합니다.


그런데 주방에 낯익은 뒷모습이 있습니다.


항상 "편하게 지내"라고 말하는 편하게 삼촌.. ㅋ

김성수의 매니저인데 주방에서 일을 하고 있네요?


혜빈이는 바로 아빠에게 전화해서 이 사실을 알립니다.


김성수의 매니저이지만.. 김성수가 일이 없다고 합니다. ㅜㅜ

그래서 돈을 못 벌어 미래가 불투명하니 창업을 하기 위해 일을 배우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늦은 나이에 결혼을 해서.. 책임져야 할 가정이 있습니다.


치킨을 너무 좋아하는 혜빈이과 친구들 ㅎ

아빠가 도착했습니다.


김성수는 착잡한 기분으로 매니저를 쳐다봅니다..


매니저는 성수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치킨집에서 일하는 것을 미리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ㅜㅜ


김성수는 할 말이 없습니다. ㅜㅜ


미안하다고 말하는 김성수..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매니저.


김성수 정말 옛날엔 최정상급이었는데 ㅜㅜ 지금은 너무 힘들게 지내는 것 같네요.

고정 출연도 살림남 1개인 걸로 알고 있어요.


김성수가 어울릴만한 프로그램이 또 있을까요? 흠..



살림남에서 김성수의 매니저가 일하던 치킨집은

경기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34번길 2에 위치한

치킨이 땡기는날(치땡)입니다.

(전화번호: 031-323-4224)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오픈한지 몇년이 됐는데 네이버/다음 지도에서 제대로 검색이 안되는 것 같네요.


https://blog.naver.com/3360280/221476412560

위의 블로그에서 치땡 치킨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을 보니 요즘.. 유명한 치킨들보다 가격이 저렴한 것 같네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