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신다은 곱창집 먹방하던 맛집 어디?

2018년 6월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에서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결혼기념일에 곱창집을 방문했습니다. 방송에서 맛있게 곱창을 먹는 모습이 나와서 화재가 됐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 먼저 보겠습니다.




집 밖에 나가기 싫어하는 집순이 신다은을 겨우 이끌고 밖으로 나온 임성빈입니다. 사진에선 잘 안보이지만 갑자기 비가와서 근처 곱창집에 가서 밥을 먹기로 합니다.


야채곱창, 천연조미료를 사용한다는 곱창집에 도착했습니다.




곱창 조리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정말 화끈하게 불로 요리를 합니다. 불 때문에 곱창이 안보이네요 ㅎㅎ



불로 요리를 해서 곱창에 불맛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또한 고소합니다.


스튜디오에서 다 같이 곱창을 보면서 빠져들고 있습니다.




소이현도 곱창을 좋아하나봐요. 아마 곱창 좋아하시는 분들 이 방송 보면서 군침 흘렸을 것 같네요.


비법 양념?을 뿌리고 요리가 마무리되어 갑니다.




고기만 있으면 뭔가 부족하죠? 깻잎을 올리고 요리를 마무리합니다.


두둥! 요리가 나오는 모습입니다.


보니까 곱창만 있는게 아니라

곱창, 막창, 순대, 닭발, 껍데기 5가지 요리를 볶는 건가 봅니다.

5색 모둠 볶음이네요.




신다은이 제일 좋아하는 요리 중의 하나가 곱창이래요.

임성빈도 먹고 좋아하네요.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박정현이 이 집이 어딘지 궁금해합니다.


과연 여기는 어디일까요?


서울시 용산구 용문동에 위치한

용호야채곱창입니다.


6호선, 경의중앙선 효창공원역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효창원로 120 (우)04364

전화번호 : 02-713-1455


신다은, 임성빈이 먹었던 5색 모둠 볶음의 가격은 24,000원입니다.


생각보다 허름한 작은 가게네요. 그래도 맛집이니까 신다은이 찾아간 거겠죠?


신다은의 곱창집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