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가 인정한 장작 닭볶음탕 맛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된 이영자가 추천한 장작 닭볶음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3월 2일 방송된 전참시에선 매니저끼리 포상휴가를 떠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경기도 양평, 가평 쪽으로 놀러 온 것 같더라구요.


다 함께 차를 타고 식당으로 가고 있습니다.


독특한? 가게에 들어섰는데 정말 어마어마한 양의 장작이 있습니다.


이영자가 과거에 추천해준 닭볶음탕집이 있었는데 바로 여기가 맞다고 합니다!! 대박


장착이 이 가게의 포인트!라고 하네요.


장작 옆에는 장작 풀 파워로 달궈진 솥뚜껑 위에서 닭볶음탕이 끓고 있습니다. 우와.. 진짜 입이 떡하니 벌어집니다.


짬뽕 국물처럼 보이기도 하고 ㅎㅎ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면 사리도 여러가지 추가가 가능하나봐요.


설마 밖에서 먹나 했더니 그건 아니고 안에 따로 자리가 있네요.

밑반찬 먼저 세팅되고 있습니다.


이영자가 그러는데 눈 오는 날 먹어도 맛있대요. 분위기 있겠네요.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은 큰 닭을 썼으면 보통 질기고 그럴만한데 엄청 부드럽다고 합니다.

풀파워 장작이 부드러운 닭고기를 만든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위 사진에 나온 사람은.. 신현준의 매니저에요)


닭볶음탕을 먹고 볶음탕을 합니다! 여기서 또 입이 떡 하니 벌어집니다. ㄷㄷ 깻잎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가게 직원?은 이쁜 토끼를 만들어줬습니다. ㅎㅎ


송이 매니저의 주도하에 볶음밥을 누룽지처럼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배고파요 ㅜㅜ



전참시 방송에서 매니저들이 방문한 이 맛집은

경기 가평군 설악면 어비산길99번길 75-7(설악면 가일리 86-11)에 위치한

산골농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에서는 먼 편이네요 ㅜㅜ


가게 들어가는 입구 사진입니다. 백종원의 3대 천왕등 이미 여러 맛집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09:00 ~ 18:00 

전화번호: 031-584-7415


솥뚜껑 닭볶음탕은 3인 기준 6만원인 것 같습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긴 하지만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되네요.

가평 가시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글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