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안현모 라이머 속초 홍게찜 맛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요즘 동상이몽에 출연 중인 안현모 라이머 출연분을 보면 먹방이 많이 나옵니다. 한국인의 밥상을 너무 좋아하는 라이머는 결국 아내를 데리고 직접 먹방 투어를 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인제, 주문진을 거쳐 속초까지 왔네요. 이번 포스팅에선 속초에서 안현모 라이머가 먹은 속초 홍게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먼 거리를 이동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인제, 주문진 그리고 속초까지 ㅎㅎ;;

먼 거리인데도 안현모와 라이머는 너무 좋아합니다. 특히 라이머가 좋아하지요 ㅎ


이번에 찾아간 가게는 속초 홍게찜을 파는 가게입니다.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할 요리에요.


안현모는 게뚜껑에 있는 국물?부터 먹었는데 ㅋㅋ 짠 부분을 먹었나봐요. 짜다고 했어요.


라이머가 알려준 부분 먹으니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게 다리에 있는 게 살도 쪽쪽 빨아 먹었습니다. 진짜 게살이에요.


먹기는 조금 힘들지만 살이 많은 노다지 부위도 먹었습니다.


여기 가게는 한국인의 밥상 160회에 나왔었나봐요.

최불암이 했던 대사를 라이머가 따라했습니다.


얼마나 많이 한국인의 밥상을 생각하고 사는지 알 수 있습니다. ㅋㅋ

한국인의 밥상에 게스트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라이머 출연좀 해서 같이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한국인의 밥상에서 사장님이 술 못하는게 나왔었나봐요 ㅋㅋ

라이머.. 덕심이 폭발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안현모, 라이머가 방문한 속초 홍게 맛집은

강원 속초시 엑스포로 37(조양동 1550-4)에 위치한

속초365홍게대게입니다.

(전화번호: 033-637-9292)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가게입니다. 가게가 꽤나 큰 것 같네요.

가게 이름이 외우기 쉬운 것 같아요 ㅋㅋ 속초 365홍게대게~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게 2마리 2.5Kg정도를 7만원에 먹었다고 하네요.




https://blog.naver.com/ljy4846/221323365865

위의 블로그에 생생한 후기가 있습니다.


홍게, 대게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