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두에꼬제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3월 6일 방송된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골 손님들로 붐빈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가게가 소개되고 있습니다.


요리사가 도우 반죽하는 것도 보이네요.



우와.. 비주얼 장난 아니죠? 이거보고 배 안고프면 사람이 아닐 거에요 ㅋㅋ 가스 화덕에서 만들어진 비주얼 대박인 밀라노풍 피자입니다.


할라페뇨 파스타도 맛있어 보입니다.


여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입니다.


전효성씨도 이 날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엄청나게 이뻐졌죠? 살이 더 빠진 것 같네요. 전효성도 여길 다녀왔는데 좋아했습니다.


이 건 루꼴라 샐러드입니다.


방금 다져진 싱싱할 새우살 보이시죠?


이렇게 채소와 같이 먹는 것인데 궁합이 좋아 보이네요.


홍석천은 루꼴라 샐러드의 소스를 좋아했는데 이건 미니 양파로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떤 맛인지 궁금하네요.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 72-1 S동 119호에 위치한

두에꼬제 한남본점입니다.

(전화번호 : 02-795-1405)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한남 리첸시아)에 두에꼬제가 있습니다.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꼴라 샐러드 18,500원

할라피뇨 파스타 17,000원

컴비네이션피자 23,000원




루꼴라 샐러드는 생각보다 비싸네요. 새우 살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 것도 같습니다.

이탈리아 요리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