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진영 홍선영 피자 뷔페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3월 10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방문한 뷔페가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 보너스로 간헐적 단식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홍선영이 살고 싶다는 곳이 어디인가 했더니 ㅋㅋ 어느 뷔페입니다.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미니 오꼬노미야끼, 칠리칠리 김말이?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습니다.


피자도 있습니다. 처음엔 여기가 피자 뷔페인줄 알았네요.


푸집하게 첫 접시에 담아왔습니다.


홍진영이 갑자기 언니에게 시간을 잘 지키고 있냐고 물어봅니다.


뭔가 하니 홍선영이 다이어트를 위해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시작 단계인듯)


간헐적 단식에 대해 저도 들어는 봤는데 미우새에서 좀 자세히 알게됐습니다.

SBS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간헐적 단식에 대해 소개되어서 열풍이 됐었나봐요.


8시간만 식사를 하고 나머지 16시간동안 공복을 유지하면 되는 간단한?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하루 8시간밖에 못 먹어서 좀 적지 않나 싶었는데 홍선영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8시간 동안 안먹을 거라고 합니다.

이 정도면 다이어트 치고 괜찮은 것 같은데요?


간헐적 단식의 놀라운 점은 시간만 지키면 그 동안 음식은 기존대로 먹어도 된다는거죠. 홍선영에게 적합한 것 같습니다.

과연 홍선영은 간헐적 단식과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될까요?



미우새에서 홍진영과 홍선영이 방문했던 뷔페는

애슐리입니다!


서울 여러곳에 애슐리가 있는데 생각보다는 체인점이 적네요.


홍진영, 홍선영 자매가 강남에서 살기에 강남 근처에 위치한 매장에서 먹은 것 같은데

정확히 어디서 먹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뷔페에 가고 싶으신 분은 맛은 큰 차이가 안날테니 가까운 애슐리에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