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달인 용인 반찬 달인 맛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3월 11일 방송된 생활의달인에서 소개된 용인 반찬 달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활의달인에서 임홍식이 용인 반찬 달인의 가게에 도착해서 상황을 살피고 있습니다. 점심때가 되니 사람들이 은근 몰리네요.


이 분이 바로 가게 사장님입니다. 가게 내부가 너무 개끗해 보이네요.


이 집에서 인기가 가장 많은 두부조림입니다. 군침이 도네요 ㅜㅜ


반찬가게에 빈 자리가 없어 옆집 김밥 가게에 양해를 구하고 ㅋㅋ 반찬을 먹으려고 합니다.


두부조림을 먹고.. ㅋㅋ 사온 반찬들을 먹기 시작합니다.


오이 반찬입니다.


꼬막반찬이에요.


다들 평범한 반찬입니다. 콩나물 무침도 있어요.


임홍식은 반찬들을 먹어보더니 극찬을 합니다.


가게 사장님 이경옥입니다. 68세 시네요!


방송을 직접 보시면 반찬들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도 나옵니다. 상당히 복잡하더라구요.. ㅎㅎ 그냥 돈 주고 사먹는게 낫겟다라고 생각하실 거에요.



생활의달인에서 소개된 용인 반찬 달인의 가게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832에 위치한

전주반찬입니다.

전화번호: ☎031-265-4700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1층에 전주반찬이 있습니다.

주변 지도를 보니 주변에 온통 아파트입니다.

아파트에서 정말 많이 찾아올 것 같아요.


근처에 계신분들 한 번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