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양미라 정신욱 돈까스 샌드 분식 맛집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양미라 정신욱 부부가 방문한 돈까스 샌드를 파는 분식? 가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양미라, 정신욱 부부가 외출을 했습니다. 어디 건물에 들어가네요.


가게의 식탁이 크지는 않습니다. 간단하게 분식처럼 먹고 갈 수 있는 정도로 꾸민 것 같네요.


대식가 부부는 배가 별로 안고프기에 돈까스 샌드, 감태 주먹밥, 비빔면, 김치 볶음밥만 시켰습니다.

배가 안고프니까 4인분만? ㅎㅎ


보기에도 좋아 보이는 김치볶음밥입니다.


감태 주먹밥과 돈까스 샌드의 모습입니다.

돈까스 샌드는 인터넷에서 본 적이 있는 것 같아요!


이거 비빔면의 모습입니다.


메뉴는 4개이지만 4인분은 아닌 것 같긴하네요 ㅎㅎ


양미라와 남편 모두 잘 먹습니다.


ㅋㅋ 양미라는 감태 주먹밥을 한입에 먹는 먹방을 보여주기도 했어요 ㅋㅋ



아내의맛에서 양미라, 정신욱 부부가 방문한 고급스러워 보이는 분식집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2길 35(신사동 523-17)에 위치한

도산분식 가로수길점입니다.

전화번호: 02-512-5060


위의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도산분식 가로수길점은 최근에 생긴 것 같아요.

멀지않은 곳에 도산분식 본점이 있습니다.

왜 도산분식인가 했더니 본점이 도산대로에 있어서 그런 것 같네요 ㅎ




주요메뉴와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감태주먹밥 6,500원

김치볶음밥 9,500원

도산비빔면 7,500원

돈까스샌드 9,800원

도산밀크티 5,000원


일반 분식집보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퀄리티를 보면 그럴만도 한 것 같습니다.


분식 좋아하는 분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