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강형욱 살균제 전해수기 제품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집사부일체에서 강형욱이 사용했던 살균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사부일체에 등장한 사부 강형욱. 아기 키워야한다고 책 볼 시간이 없다고 합니다. ㅎㅎ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강형욱이 중요시하는 것은 청결이겠죠?

집에 오자마자 가습기처럼 생긴 제품을 만지작 거립니다.


전해수기라는 제품인데요, 물을 전기분해한 안전한 살균제래요.

파랗게 빛나니 너무 신기하네요.


탈취제로도 좋다고 하니.. 대박이네요.


외출 후 제품을 뽑아 스프레이처럼 칙칙 하고 뿌리면 소독이 완료됩니다.


배변패드에 뿌리면 반려견들 쉬야냄새 잡는데도 좋다고 합니다.

(응가 냄새는.. 힘든가봐요 ㅋ)



강형욱이 사용한 전해수기 제품은

바우젠 전해수기 VSP-A60입니다.


몰랐었는데 제가 항상보는 골목식당 프로그램에서 PPL로 등장했던 제품 같습니다.


정말 이런 기술이 가능한지 너무 신기합니다.

세제없이 물만으로 세균, 박테리아, 잔류농약, 냄새까지 99.9% 살균, 탈취가 가능하다고 하니다.


세제가 필요없으면 환경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습기처럼 물을 담고 누르면 사용 준비가 끝납니다.

준비가 되면.. 제품을 뽑아 스프레이처럼 뿌리기만 하면 되니 너무 대박이에요.


실제로 세균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세균이 사라지는게 눈에 보이네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최저가가 33~35만원으로 생각보다 비싸긴한데 효과가 너무 대박인 제품이네요.


저도 여유가 되면 사보고 싶은데.. 언젠가 사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ㅜㅜ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