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홍현희 제이쓴 VR 다이어트 위치와 정보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홍현희와 제이쓴이 체험했던 VR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와 제이쓴은 점심 시간에 어느 VR 게임장?에 왔습니다.


VR은 가상현실을 의미하는데 머리에 고글 같은 것을 쓰면.. 실제 환경과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재미를 위한 게임이 있는데 다이어트 맞춤 운동 게임도 많나봐요. ㅎ


제이쓴 홍현희는 캐나다로 떠났었던 신혼여행의 기억을 살려 첫 게임은.. 스키 게임을 하려고 합니다.


고글 착용 전에 먼저 눈 보호 마스크?를 써야합니다.


그리고 고글을 쓰면.. VR 세상에 진입하게 됩니다.


고글을 쓴 사람에겐 눈 세상으로 보이죠.


제이쓴은 무척 잘 하는데 홍현희는 조금 타더니.. 아주 힘들어합니다. ㅎㅎ 만신창이 ㅡ.ㅡ;;


두번째로 한 게임은 공중 자전거라는 게임입니다.


페달을 밟으면 날개가 달린 자전거가 날아 오르게 됩니다.

열심히 페달을 밟아야 하는 게임이죠 ㅋㅋ


홍현희 페달을 밟으세요~


제이쓴은 엄청 잘 하는데 홍현희는 소리만 지르다가 끝난 것 같네요 ㅜㅜ



홍현희와 제이쓴이 방문했던 VR은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364 미왕빌딩 지하1층~3층(역삼동 826-21)에 위치한

VR스테이션 강남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바로 옆 건물에 있습니다.


이렇게 길다랗게 생긴 빌딩의 지하1~3층에 VR 체험장이 있습니다.


이용요금(가격)을 보겠습니다.

가격을 보니 생각보다는 훨씬 비싸네요.. ㄷㄷ

강남에 위치한 곳이라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다행히 3월에는 특가 할인이벤트를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h-vrstation.com/main 입니다.

재미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고 싶으신 분들은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작성자

관련 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