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안현모 라이머 공기청정기 제품 정보(다이슨)

카테고리 없음2019. 6. 4. 12:2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공개된 안현모가 쓰는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19년 6월 3일 방송된 동상이몽의 화면입니다.

안현모 옆에 신기하게 생긴.. 제품이 있습니다.


좀 더 확대시켜 보여주네요.


알고보니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라고 합니다.

크기가 아담한 편입니다.


자세히~~~ 보면 다이슨 로고가 보입니다.

저는 처음에 봤을 땐 로고를 못 보고 지나쳐서 PPL이 아닌 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PPL 같네요.

안현모 라이머에게 PPL 의뢰가 많이 들어오나봐요.


다시 한 번 우아하게 보여줍니다.



안현모 라이머 집에 있던 공기청정기는

최근에 출시된 청소기, 헤어드라이기로 유명한 다이슨퓨어쿨 미 BP01 입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제품의 머리 쪽 디자인이 독특한데 이 부분을 통해 바람 방향을 조절할 수 있네요.


구성품을 보니 리모콘도 있습니다.


가격을 확인해보니 정가가 45만원 입니다.

다이슨 답게 작은 공기청정기 치고 고가의 가격입니다.


그래도 좋아 보이긴 하네요.


사용자 리뷰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donghun.kr/3937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