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윤상현 메이비 한의뭔 방문기(위치 어디?)

카테고리 없음2019. 6. 4. 13:1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방문한 한의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의원 건물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붉은색 벽돌이네요?


윤상현 메이비 가족이 한의원을 방문했습니다.

메이비는 꼬리뼈 통증과 만성피로가 있대요 ㅜㅜ


윤상현은 다리 힘이 없나봐요..

(일을 많이해서 그런 것 같은데요 ㅎ)


부부가 과거에도 진료 받으러 온 적이 있나봐요.


체열 검사라고 해서 몸의 체온을 측정하는 검사를 합니다.


상현도 하고 아내 메이비도 검사를 했습니다.


이제 몸의 온도를 볼 건데요 ㅎ 빨간색 계열이 온도가 높음을 의미하고 파란색 계열은 온도가 낮은 것을 나타냅니다.


한의사가 아내 메이비에게 춥고 시린 건 없냐고 물어봅니다.

메이비는 춥기는 한데 시린 느낌은 없다고 하네요.


의사 선생님의 표정이 심각해집니다. ㅜㅜ


메이비의 체열 검과입니다.

연분홍빛은 온도가 가장 높은 것을 나타내는데.. 상반신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ㄷㄷ


정상인은 녹색을 띄고 있습니다.


메이비는 정상인의 체열보다 무려.. 8단계나 높은 단계입니다.


이런 상태라면 여러가지 문제가 있지만 피로도 커지고 작은 외상에도 멍이 든다고 하네요.


의사가 따뜻한 물을 먹으라고 하는데 메이비는 못먹겠다고 합니다. ㅜㅜ

몸에서 온수가 잘 안받나봐요..


그래서 냉수만 먹고 있었던 것 같네요.


베테랑 한의사 답게 다른 대안을 제시합니다.

자궁 건강도 지켜줄 차를 추천하네요.


당귀, 계피, 약쑥을 우려서 물 대신 먹으라고 합니다.


이건 차갑게 마셔도 된대요.

체열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2019년 6월 3일 방송된 동상이몽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윤상현 메이비 부부가 이용하는 한의원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14 3층에 위치한

아미케어 김소형한의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3호선 신사역에서 가깝네요. ㅎ


방송에서 봤듯이 붉은색 건물의 3층에 한의원에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n-clinic.com/ 입니다.


김소형 원장님 프로필입니다.

한의대에서 탑이라는 경희대를 나오셨군요!


특이한 이력은 1993년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것입니다.

다만 아쉽게도 수상은 못하신 것 같네요.


유튜브 채널 김소형 채널H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FGPhfJlIngZaC2BjLaJdQ


활동도 많이 하고.. 엄청나신 분입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