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이형철 신주리 레스토랑 위치와 정보(잠실 롯데타워)

카테고리 없음2019. 6. 7. 11:5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연애의맛 시즌2에서 이형철과 신주리가 방문한 고급져 보이는 레스토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잠실 롯데타워.

밤에 보니까 더욱 멋져 보이네요~!


영화 속에서나 볼만한 풍경 같아요.


점심은 야외에서 식사를 하고 수상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저녁은 고급 레스토랑에 왔네요.


여기가 바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다는 레스토랑이겠네요.. ㅎㅎ


초고층인 잠실 롯데타워에서 서울이 한 눈에 보입니다.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겠죠? ㅎㅎ


이형철은 소개팅녀 주리의 사진도 찰칵 찍네요.


둘은 창가에 앉아 맛있는 식사를 먹으며 하루 동안 있었던 이야기를 합니다.


이 와중에 이형철은 아주 잘 먹네요 ㅋㅋ


요리 연구가인 신주리는 자기가 요리를 하기 때문에 요리를 잘 먹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합니다.


이형철은 나네~ 라고 합니다. ㅋㅋ


마감시간 까지 레스토랑에서 있다가 나왔습니다.


소개팅녀의 전화번호도 받았습니다.



연애의맛에서 이형철과 신주리가 방문한 레스토랑은

잠실 롯데타워에 있는 스카이라운지123입니다. 


롯데타워는 잠실역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이 롯데타워의 꼭대기 123층에 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블로거 리뷰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486lovey/221509175405


특별한 날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