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네덜란드 친구들 숙소(호텔) 위치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2019. 6. 7. 12:3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새롭게 출연한 네덜란드에서 온 친구들이 머무른 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낯선 한국에서 차를 렌트해서 직접 호텔로 왔습니다.

신기하게도 별 어려움 없이 잘 도착했네요.


호텔 주차장도 잘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지하 4층까지 주차장이 있네요.


이들이 머물렀던 방은 14층에 있는 1415호 인 것 같습니다.


낯선 나라의 낯선 숙소~!


키 큰 세 친구들이 어려움 없이 잘 수 있는 침대가 3개 있습니다.


침대에 점프?를 하더라구요 ㅋㅋ


밖 전망도 잘 보입니다.


숙소가 큰 편은 아닙니다. 그래도 잠 자는데는 문제가 없죠.


화장실도 있어요. ㅎㅎ



어서와~ 한국은 처은이지에서 네덜란드 친구들이 머무른 숙소는

서울 마포구 양화로 141에 위치한 L7홍대 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에서 진짜 가깝네요.


호텔은 이처럼 아주 멋지게 생겼습니다.

최근에 지어진 것 같네요.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lottehotel.com/hongdae-l7/ko.html입니다.


친구들이 머무른 방은 스탠다드 트리플 룸입니다.


가격을 알아보니 최저가는 약 13.3만원부터 시작하는데 1박에 평균.. 17만원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입지가 좋아서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