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패밀리 류진 이혜선 친구들 호텔 위치와 정보

카테고리 없음2019. 6. 8. 11:0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2019년 6월 7일 방송된 모던패밀리에서 이혜선과 친구들이 방문한 호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혜선은 류진이 준비한 호텔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혜선이 6시간동안 운전을 했다고 하네요.

류진과 함께 도착한 것은 아니구요 혜선과 친구들이 함께 떠나는 여행입니다.


호텔 수영장에서 바로 막히는 것 없이 바다가 보입니다.

인피니티 폴이라고 부르나봐요.


우와 정말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칵테일이에요.


오오.. 도톰한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오징어 먹물 딱새우 리소토!


크랩 로제 링귀니? ㅎㅎ 신기한 요리도 있습니다.


류진이 분위기 좋은 호텔 내 레스토랑(식당)까지 예약한 것 같네요.


혜선과 친구들은 들뜬 마음으로 호텔에 들어왔습니다.


호텔 복도도 넓어요 ㅎ


방에 들어오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고보니 류진이 호텔 경영학과 출신인데 동기들이 호텔에 근무하고 있대요. 그 중 한 동기에게 부탁했다고 하네요 ㅎㅎ


방에 들어오니 ㅎㅎ 하트가 있습니다.


혜선이 6시간동안 운전을 했다고 하네요.


부러워하는 혜선의 친구들..ㅎ


멋진 이벤트지만.. ㅎㅎ 뒷정리는 해야합니다. ㅡ.ㅡ;;


방에서도 바로 바다가 보이나봐요.


육아로 지친 이헤선에게 좋은 휴식이 된 것 같습니다.


방송에선 엄청 짧게 나왔는데 ㅎㅎ 혜선과 친구들은 수영장에서도 바다를 보며 피로를 풀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가슴이 뻥 뚫릴 것 같은 곳이에요.


칵테일 바에서도 친구들끼리 이야기를 많이 한 것 같아요.



모던패밀리에서 혜선과 친구들이 머물렀던 호텔은

강원 강릉시 창해로 307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St John's Hotel)입니다.

강릉에 위치한 호텔이네요~!


무려 5성급 호텔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로드뷰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네요 ㅎㅎ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stjohns.co.kr/ 입니다.


선택 가능한 여러 방들 중에서 류진이 예약한 방은

로얄 스위트로 보입니다.


가격을 알아보니.. 1박에 무려 80만원 정도 하네요 ㅎㅎ

비싸긴 하지만 특별한 날 가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