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닭칼국수 위치와 정보(수원 맛집)

카테고리 없음2019. 6. 9. 09:4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가 방문한 닭칼국수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이 매니저가 부탁한 강연을 무사히 마치고 서울로 올라가는 중입니다.

이제 드디어.. 식사를 하려고 하네요.


송성호 매니저의 친구들이 수원 쪽에 많아서 맛집을 물어봤다고 해요~!


그래서 방문한 맛집입니다.

직접 제면하는 국수집이라고 되어있어요.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봅니다.

소국수와 닭국수 중에서 고르면 됩니다.


가격은 8~9천원이네요.


맛있소 맛있닭

맵소 맵닭 ㅋㅋ;;


둘 다 맛있닭을 주문합니다.


1인 1국수 주문히 면, 공기밥 추가가 무료입니다.

거기다가 곱빼기를 시켜도 가격이 동일해요~!!


닭국수에 빠질 수 없는 새빨간 김치입니다.

그런데 김치를 세로로 조금 자르네요.


그리고는 이렇게 손쉽게 세로로 찢습니다.


손쉽게 세로로 김치를 찢었어요.

이영자 스킬~


드디어 닭국수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좋죠?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습니다.


면발도 그냥 면발이 아닙니다.

흑임자면이라고 하네요.


가게에서 직접 뽑아낸 생면으로 만들어서 탱탱함과 신선함이 좋습니다.


세정이도 탐내는 닭국수에요 ㅋㅋ


빨간 김치가 빠질 수 없죠 ㅜㅜ


이영자는 면을 흡입합니다.. ㅋㅋ


깔끔하게 클리어~!


계산은 이영자 매니저가 있습니다.

강연하고 받은 돈으로 계산을 했네요.

강연료가 얼마인지 공개되진 않았으나 5만원 지폐가 든 봉투가 두껍지는 않은 것으로 보아 25~50만원 정도 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송성호 팀장이 방문한 가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수일로 267에위치한 파주 닭국수입니다.

청춘면가 조원점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네요.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주공뉴타운 2단지 건너편에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2층에 있는 것 같네요.


닭국수 좋아하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