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청하 매니저 닭볶음탕 맛집 위치와 정보(유림보신원)

카테고리 없음2019. 6. 9. 11:0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청하와 청하의 매니저가 방문한 닭볶음탕 맛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청하가 배를 채우기 위해 어느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산에 가게가 있는건가요? ㅎㅎ 주위에 나무가 가득하네요.


청하 머리를 염색하고 전참시에 출연했습니다.


맛집인데 이영자가 몰라봅니다.

오래된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흠?


가게에 들어와 토종 닭볶음탕 한 마리를 덜 맵게 주문합니다.

미모의 청하 매니저에요.


보니까 4개월 전에 리모델링을 했다고 하네요 ㅎㅎ


리모델링을 해서 이영자가 몰라봤습니다.

원래는 아는 곳이라고 해요.


청하의 매니저 류진아입니다.

아는 실장님이 추천해줘서 갔던 닭볶음탕 집인데 너무 맛있어서 재방문 했습니다.


드디어 토종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푸짐한 것 보세요 ㄷㄷ


윤기가 좌르르한 찰밥도 같이 나왔어요.


밥에 달달한 국물을 올려 먹으면 꿀맛이죠~


조금 끓여야 되나봐요 ㅎㅎ 이제 다 익었다고 합니다.


몸에 좋고 맛도 좋은 닭볶음탕 ㅜ.ㅜ


청하와 매니저는 말 그대로 먹방을 했습니다.ㅎㅎ


잘 먹고 다음 스케쥴을 하러 갔습니다.



전참시에서 청하가 방문한 닭볶음탕 식당은

서울 강서구 양천로61길 90에 위치한 유림보신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염창공원 옆에 있네요.

9호선 증미역에서 가까워요.


가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대표 메뉴인 토종닭도리탕(1마리)의 가격은 45,000원입니다.


닭볶음탕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청하 집 정보 보기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