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안현모 라이머 회전TV 제품 정보(QN43LS05RAF)

카테고리 없음2019. 6. 11. 13:0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안현모 라이머가 사용한 회전 TV?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긴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집입니다.

집에서.. 폰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같은 것을 조절하네요.


안현모는 이 제품 소리가 너무 좋다고 합니다.


라이머가 리모콘을 이용해서 버튼을 눌렀는데 TV가 돌아갑니다.

자세히 보면 리모콘에 삼성 로고가 보이네요.

PPL이 맞는 것 같습니다.


화면이 이렇게 돌아가 TV처럼 됐습니다.


브랜뉴 뮤직의 대표인 라이머가 연습생들 영상을 보네요.



동상이몽에서 안현모, 라이머가 사용한 회전 TV제품은

삼성전자 더 세로 QN43LS05RAF (스탠드)입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이에요. 감각적으로 생긴 제품입니다.


방송에서 안현모가 소리가 좋다고 했었는데 프리미엄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네요.


화면은 QLED 43인치 입니다.


실제로 사용 용도는 고민해봐야 겠지만

감각적인 제품에는 틀림 없네요.


예쁘게 생겼습니다. 실물로 한 번 보면 좋겠네요.


아래의 링크로 가면 다나와 최저가를 볼 수 있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7992904&cate=10310116


현재 최저가가 190만원 할 정도로 고가의 제품입니다.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