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안현모 라이머 운동 단백질 보충제 제품

카테고리 없음2019. 6. 11. 13:28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동상이몽에서 라이머가 먹었던 단백질 보충제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이머가 아침부터 열심히 운동을하고 집에 왔습니다.


최근에 살이 졌는지 ㅎ 제대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하네요.


안현모는 냉장고에서 남편이 평소에 자주 먹는 단백질 보충제를 꺼내옵니다.


운동에 대해 주저리 주저리 이야기하는 라이머 ㅋㅋ


운동부심이 있습니다.


이렇게 맛있게 먹더라구요. 상품 이름이 조금 보이는데 PPL 같습니다.



동상이몽에서 라이머가 먹던 단백질 보충제는

퍼펙트 파워쉐이크라는 제품입니다.


무려.. 김종국과 손나은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네요~~ 대박


기존의 제품과 달리.. 흔들고 뚜껑 돌려서 마시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저도 한 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ㅎㅎ



위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