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함소원 진화 이유식 PPL 정보(베이비 본)

카테고리 없음2019. 6. 12. 11:21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가 아이 혜정에게 먹인 이유식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함소원이 박스를 올리네요.


상자에는 베이비본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본죽에서 만든 제품인가봐요.

제가 본죽 참 좋아하는데 ㅎ


함소원은 남편이 이유식 만드는게 너무 힘들어 보여서 이유식을 배달 시켰다고 하네요.


이유식 배달은 처음 듣는 진화


아기에게 이유식 먹일 준비를 합니다.


아이가 먹는거라 제품에 민감한 진화


직접 냄새도 맡아 봅니다.


아이한테 한 입 주니 잘 먹습니다. ㅎㅎ


한 입 먹고나니 인상을 쓰더라구요 ㅋㅋ


왜 그런가 했더니.. 또 달라는 소린가봐요.

다시 먹이니 조용해지죠?


다 먹으면 또 울어요 ㅋㅋ


다시 먹이면 얌전.. ㅋㅋ


이유식을 금방 뚝딱 했습니다.


생각보다 잘 먹어서 놀란 진화


혜정이는 잘 먹어서 그런지 먹고 자네요. ㅎㅎ



아내의맛 에서 함소원 진화 부부가 구입한 이유식 제품은

본죽이 만든 프리미엄 이유식 베이비 본입니다.


본죽이랑 잘 어울리는 브랜드죠?


공식 홈페이지 https://www.babybon.co.kr/U/W/Prod/List/?CID=105를 방문하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아주 다양한 종류의 유아식을 파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싼 것 같은데 이유가 있겠죠? ㅎㅎ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