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제이쓴 홍현희 전기밥솥 제품 정보(닥터 쿠첸?)

카테고리 없음2019. 6. 19. 10:55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아내의맛에서 제이쓴과 홍현희 부부가 사용한 전기밥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현희가 선물 받은거 쓸 수 있겠구만~ 하면서

뭔가를 들어올립니다.


알고보니 전기밥솥인가봐요.

그런데 생긴게 좀 독특하게 생겼습니다.


아마 생쌀만 씻어서 넣은 것 같아요.

물을 안 넣었습니다.


물을 안넣다니 ㅎㅎ


물은 따로 물통에 채우서 넣으면 끝이라고 하네요.

오오~ 뭔가 신기하네요.


다른 사람들도 신기해합니다.


밥만 만드는 거고 ㅎㅎ 나머지 음식들은 레트로? 식품입니다.


20분 뒤 밥이 됐습니다.

잘 된 것 같네요.


맛있게 냠냠



아내의맛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사용한 제품은

닥터키친 오로시 전기밥솥입니다.


방송에서 봤듯이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Dr.Kitchen Orosi라고 적혀 있는 것 같네요.


닥터 쿠첸?인가 했더니 아니었습니다.

닥터 키친이에요.


흰색 제품도 있습니다.


완전 검은색 제품도 있는데 ㅎㅎ 밥솥과는 좀 안어울리는 색 같네요.



그냥 물 넣는 방식이 독특한 밥솥이라고 생각했는데

탄수화물 저감효과를 지닌 밥솥이네요?


쌀과 물이 분리된 제품인데 바로 탄수화물 저감효과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전분이 녹은 밥물을 메인 물탱크로 배출하고..

새로운 물을 주입해 증기로 밥을 만드나봐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글께 도움이 될 제품같습니다. ㅎㅎ


가격은 43.8만원입니다.

생각보다는 비싸네요.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r_kitchen/products/4556180054


관심 있으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