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청하 매니저 수원 왕갈비 통닭 위치(극한직업)

카테고리 없음2019. 6. 23. 09:52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서 청하와 매니저가 방문한 수원 왕갈비 통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연을 끝내고 늦은 밤. 배를 채우기 위해 청하 매니저는 맛집으로 들립니다.


참고로 이 분이 청하의 매니저 류진아입니다.

영화 극한직업에 나오는 수원 왕갈비 통닭집을 찾아갔다고 하네요~


극한직업 영화 아시죠? ㅎ

저는 보진 못했지만 ㅎㅎ 엄청 흥행을 한 영화입니다.


가게 모습이 조금 특이 하네요.


청하 팀이 가게 내부로 들어옵니다.


수원 왕갈비 통닭과 반반?을 시키더라구요.




치킨이 나오자 모든 시선은 치킨에 ㅋㅋ


수원 왕갈비 통닭은 이렇게 생겼네요.


저..전투적으로 먹습니다. ㅋㅋ


빵이랑 샐러드랑 닭이랑 싸서.. 햄버거처럼 먹는다고 하네요~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하대요 ㅋㅋ



전참시에서 청하와 매니저 그리고 댄서팀이 방문한 가게는

경기 수원시 팔달구 정조로800번길 16 1~3층에 위치한

남문통닭 수원본점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수원통닭거리에 있네요 ㅎㅎ


가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건물 전체가 통닭집인가봐요 우와~


수원 왕갈비 통닭의 가격은 2만원입니다.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ㅎㅎ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