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맛 송가인 안마의자 제품 정보(미스트롯 우승상품, 상금)

카테고리 없음2019. 6. 26. 10:3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송가인의 부모님 댁에 있는 안마의자 제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는 송가인의 부모님이 지내는 진도 집입니다.


거실에 못보던 안마의자가 있네요?


알고보니 송가인이 미스트롯에서 1등하고 받은 상품이라고 합니다.


송가인의 엄마가 안마의자를 쓰려고 합니다. ㅎㅎ


사용설명서가 있어 참고해봅니다.


근데 그냥 버튼 막 누르는 것 같아요 ㅋㅋ


의자가 점점 뒤로 누어집니다.


시원한가 봐요 ㅎ


어깨도 마사지를 받고 싶어합니다. 어깨도 많이 피곤하잖아요 ㅜㅜ


또 버튼을 하나 눌러봅니다.


의자가 더더더더 뒤로 눕습니다. ㅋㅋ


의자가 원래대로 내려가야 하는데 내리는 법을 모릅니다. ㅜ.ㅜ


버튼을 누를수록 의자만 눕습니다. ㅋㅋ


말 그대로 의자 감옥이 되버렸네요 ㅎ


의자 내리는 법을 몰라 ㅎㅎ 강제로 탈출했습니다.



송가인이 미스트롯에서 1등하고 받은 상품은 최고급 안마의자인 코지마 마스터 CMC-A100입니다.

(우승상금으로 3000만원도 받았는데 부모님 드렸나봐요 ㅎ)


방송에서도 봤지만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괜찮네요.


우측 팔걸이 부분에 있는 버튼입니다.

여기에 위쪽을 보면.. 안마의자 눕히기 버튼과 세우기 버튼이 있습니다.. ㅋㅋ

송가인의 엄마가 눕히기 버튼만 계속 누르신 것 같네요. ㅜㅜ


최고급 안마의자답게 아주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어깨 에어 마사지

손,팔 에어 마사지

허리 에어 마사지

종아리&무릎 에어 마사지

발 에어 마사지


온 몸 마사지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ㅎ


이 제품의 가격은 약 500만원입니다.

보니까 장윤정이 모델로 광고한 제품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