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친구들 호텔 숙소 위치

카테고리 없음2019. 7. 6. 13:40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새롭게 출연한 캐나다에서 온 친구들이 머무른 호텔/숙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버스안에서도 열심히 한국어 공부를 하던 캐나다 친구들.

어느새 호텔에 도착했나봐요.


6703 공항 리무진(버스)같은데 호텔 내부로 들어와 내려주네요.

외국에서 온 사람들한테는 엄청 편할 것 같아요.

무거운 짐들이 많을테니까요.


호텔 로비는 정말 감탄이 나올 정도입니다.

일단 층고가 높아서 시원한 느낌을 주며 아름다운 장식이 많네요.

밖에 폭포도 있어요.. 대박~!


체크인 하는 곳도 넓습니다.


로비 한 쪽에 키즈 코너도 있어요 신기~


4명의 친구들이 한국에 왔는데 2명씩 2개의 방을 쓰기로 했대요.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각자의방 문을 열어봅니다.

1507호와.. 1506호인가요?


방 내부는 넓지 않습니다. 그냥 잠자기 적당한 정도에요 ㅎㅎ

뭐 사실 호텔에 계속 있는게 목적이 아니고 한국 경험이 목적이니 방 크기는 조금 작아도 되요.


창 밖으로는 서울이 보입니다.


방이 그래도 깔끔하고 아주 좋아 보여요 ㅎㅎ


두 방은 연결이 되어있습니다~!!

원래 저 가운데 통로를 막기도 하는데

지인들이 방을 예약하면 문을 열어주기도 하나봐요.


15층에서 보니 강남이 잘 보일거에요.


친구들은 새 방에 들어온지 5분만에 정리를 하고 ㅎㅎ 서울 구경을 위해 나왔습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캐나다 친구들이 선택한 호텔/숙소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에 위치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9호선 신논현역에서도 가깝네요.


호텔은 살짝 언덕에 있으며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지도에서 봐도 큰 크기가 보이죠?


공식 홈페이지 주소는 https://www.ambatel.com/novotel/gangnam/ko/main.do 입니다.


캐나다 친구들이 선택한 방은 스탠다드 룸 같네요.


기본가는 16.9만원입니다.


깔끔한 호텔 찾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네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