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 데이빗 운영하는 소셜 카페 위치(GSM테라스)

카테고리 없음2019. 7. 6. 13:56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나다편에서 친구들을 한국으로 부른 호스트?인 데이빗이 운영하는 소셜 카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이빗. 한국에 살고 있어요.

캐나다 친구들을 한국으로 부른 사람이죠 ㅎㅎ

소셜 카페를 현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러 나라의 사람들이 모여서 소통하는 공간이래요.


사람들이 모이면 자연스럽게 대화도 하고 친구를 사귈 수도 있잖아요?

그런 곳이래요 ㅎㅎ 그래서 소셜 카페라고 부르나봐요.


알고봤더니.. 데이빗의 어머니가 한국 사람이라고 하네요~!!

얼굴에서 한국인이 보이는 것 같아요.


캐나다에서 온 친구 4인방이

데이빗 몰래 데이빗이 운영하는 소셜 카페에 도착했습니다.


정말 지구 반대편에서 날라와서 ㅎㅎ 친구를 보게 되니 얼마나 기쁠까요?


연락도 안하고 찾아가다니 ㅋㅋ


한국에 오기 전부터 친구들은 데이빗의 평상시 모습을 얼른 보고 싶어 했습니다.


카페 내부에 들어왔는데 상당히 넓어요.


카운터 보는 사람도 외국인 같네요? ㅎㅎ


드디어 사무실 안에 있는 데이빗을 발견합니다.


다른 나라에서 친구를 만나면 눈물 나올 것 같아요 ㅜㅜ


다시 생각해도 감동인가봐요.


여기에 앉아서 ㅎㅎ 다들 이야기를 좀 했나봐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캐다나편에 출연 중인 데이빗이 운영하는 소셜 카페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2길 56 3층에 위치한

GSM테라스입니다.


이렇게 생긴 건물의 3층에 있어요.

비교적 최근에 생겼거나.. 여기로 가게가 이사한 것 같습니다.

위 사진에는 논현 룸포차?라고 되어있는 곳에 GSM 테라스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globalseoulmates/

공식 홈페이지: https://globalseoulmates.com/


홈페이지 주소는 위와 같습니다.


전화번호는 010-5539-1664라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