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김동현 코인노래방 꽃자판기 위치와 정보(엄마)

카테고리 없음2019. 7. 21. 11:34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선 전참시에 출연한 격투기선수 김동현이 운영하는 코인노래방과 꽃자판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동현이 매니저와 함께 대전에 왔습니다.

대전에서 김동현의 엄마가 운영하는 코인노래방에 왔어요 ㅎ


격투기를 하는 김동현은 사업에 관심이 많습니다.

운동선수의 경우 부상을 입게되어 은퇴를 하게 되면 생계가 막막해지기 때문이라네요.


김동현의 엄마는 엄청난 동안입니다~

진짜 김동현의 누나같아 보여요 ㅎ


알고봤더니.. 김동현의 엄마가 김동현을 20살에 낳으셨다고 하네요~!


노래방 내부는 넓고 깔끔해 보입니다.


그리고 노래방 앞에 있는 자판기를 찾아왔습니다.


꽃자판기인데 이것도 김동현이 관리하는 건가봐요 ㅎ


사장님 모드로 ㅎㅎ 오랜만에 와서 자판기 관리를 합니다.


드라이 플라워라고 ㅎㅎ 마른 꽃을 파는 자판기입니다.

테스트로 하나 뽑아서 엄마를 드렸는데 엄마는 생화가 좋다고 하십니다.. ㅋㅋ


노래방 내부에는 사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양세형 싸인도 있네요 ㅋㅋ



전참시에서 공개된 김동현과 김동현의 엄마가 운영하는 노래방은

대전 중구 중앙로170번길 23 1층에 위치한

코인싱어 동전노래연습장입니다.


위 지도에서 위치확인 가능합니다.

대전지하철 중앙로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노래방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판기 모습도 보이네요 ㅎㅎ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500원에 노래 1곡

1000원에 노래 3곡

5천원이면 1시간~!!


대전에 계신 분들은 방문해보셔도 재밌을 것 같아요~!

작성자

댓글 영역